본문 바로가기

dori의 일상

귀염뽀짝해진 일산 스킨플렉스

귀염뽀짝해진 일산 스킨플렉스

3주 뒤 다시 관리받으러 온 스킨플렉스~~

설 명절 연휴 관리는 필수죠!!!

엄마 집에서 떡국 한 그릇 먹고 관리받으러 총! 총! 총!

일산 피부관리는 스킨플렉스로 ~ 고고고

오자마자 발견한 귀염뽀작 친구들 ㅎㅎ

구경하고 바로 관리받으러 출 똥~~~

 

⭐️오늘은 모공과 흉터에 좋은 관리를 받아보기로 했습니다~~ ⭐️

예전에 워낙 여드름이 많아서 스트레스였던 내 모공과 흉터 ~~ 관리는 필수인듯해요!!

 

자 바로 클렌징으로 들어갑니다~~~~

관리에 기본은 클렌징이 쥬~~~

깨끗하게 오늘은 딥 클렌징까지 해주신다고 합니다!!!

모공관리를 위해 깨끗이 피부 만들기 ~~~

 

버블버블 팡팡 딥 클렌징!!!

이것은 "산소 휘핑 마스크“라고 합니다!!

클렌징 후 버블로 딥 클렌징까지 하는 중이랍니다~

뽀글뽀글 거품을 낸 후 원장님 손으로 샤샤샥!!

기분이 좋아요~~~~^^

일단 스킨플렉스는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~~^^ 정말 최고예요~ 공간도 넓어서 진짜 좋음!!!

겨울철 이불도 너무 매력만점 두 번째 방문인데 또 이불이 탐나요~~!

⭐️하이포어 관리⭐️

내가 원하는 모공축소, 피부 결 개선 등

피부에 좋은 것이라고 하셨어요 콜라겐 생성 등등??

일단 고주파를 이용하여 피부를 라라라라라

따뜻해지고 좋더라고요~~^^

아! 피부과에서 하는 프락셀이랑 비슷하다고 하셨습니다!! (난 프락셀을 모름..ㅎㅎ..)

 

자 시작되었습니다!!!!

오!! 살짝 다른 관리와는 다르게 느낌이 있습니다!!!

한번 한번 딱딱 나비존 위주로 하면서 얼굴 전체를 샤샥 해주시더라고요~

개인적 차는 있겠지만 저는 살짝 따꼼 했어요 ㅎㅎ

관리를 위해서라면 이 정도쯤이야~~^^

같이 따라온 신랑이 찍어 준 사진 ㅋㅋㅋ

고마워~~^^👍👍

하고 나니 살짝 열감 올라온 내피부~~~~~❤️

원장님은 이럴 때는 쿨링으로 가라앉혀 주면 된다며 빠른 손 돌림으로 샤샤샥!!!

⭐️쿨링⭐️

쿨링 엄청 시원하고 좋아요~~ 집에 기계 사두고 싶은 심정... 얼굴 부기 빼는데도 매우 좋겠다

쿨링 시 원하게 마치고!! 팩도 해야죠?? ㅎㅎ

관리에 마무리는 팩!! 오늘은 열감이 있으니 쿨링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팩을 해주시겠다는 원장님 이렇게 안성 맞춤인 원장님 ㅎㅎ 관리받는데 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너무 잘 맞춰서 컨설팅해 주시는 원장님 너무 좋아요~피부는 원장님께 맞길게 욥 ㅎㅎ

 

 

⭐️바바수마스크팩⭐️

쿨링과 진정 효과가 있어서 지금 열감이 있는 저에게 딱이라는 원장님의 말씀에 바로 갑니다!!

바바수마스크팩은 쿨링과 진정 효과가 있고 팩이 딱딱해지지 않고 오래 두어도 마르지 않아요 ㅎㅎㅎ 일산스킨플렉스 제품 너무 좋은 거 같아요~!

원장님께 부탁한 사진 ㅎㅎ 브이를 해보라는 원장님 ㅋㅋㅋㅋㅋㅋ 감쟈합니당 ~~❤️

 

아! 그리고 엘베를 타고 오다 발견한 ~~~

“브레인 테라피”

원장님께 물어보니 두피관리라고 알려 주심 ㅎㅎ

(다음에 해봐야지 내 두피는 소중하니깐)

우후후~~~

원장님이 그걸 기억하시고 팩하는 동안 간단히 약식으로 브레인 테라피해 주셨다>_<

최고예요👍👍 받다가 너무 좋아서 정신을 잃을 뻔....

 

어머 이게 무슨 일이야 상당히 시원하잖아~~~!!

평상시에 원형탈모와 예민한 두피를 가진 나에게는 완전히 천국을 맛봄!!!!

머리숱이 정말 많은 나 ㅎㅎ 정말 시원했던 브레인 테라피!!

정식으로 다음에 받으면 진짜 짱짱 시원할 듯해요~~~!!

평상시에 열감이 있거나 각질이 일어나거나 두피가 걱정이 신분은 추천합니다!!

브레인 테라피를 해서 그런지 오늘 꿀잠 잤네??

생각해 보니 한 번도 안 깨고 잘 잠....😍

 

이 원장님 감사합니다❤️❤️

또 엄마 보러 일산 가서 관리받고 와야지~~

 

 

내 안티팬 신랑 ㅋㅋ

고마워.. 기다리느라 고생했어

사진도 참 잘 찍어 줬네!!

오늘 카메라맨 수고 많았어 ^^

ㅎㅎㅎㅎㅎㅎㅎㅎ

다음번에도 잘 부탁해 ~

 

 

 

일산에서 피부관리 샵을 찾는다면 일산 스킨 플렉스로 가세요 ~

신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 및 인테리어는 물론 프라이빗한데 넓은 관리 룸까지 완전

너무 좋잖아요~ 좋은 건 서로 알아가며 지내는 법!!

 

그럼 이만 총! 총! 총!

원장님 2주? 3주 후에 또 만나요!!!

#일산피부관리 #일산스킨플렉스 #스킨플렉스 #skinflex #프라이빗피부관리 #모공축소 #브레인테라피 #두피관리 #일산두피관리 #하이포어 #딥클렌징 #바바수마스크팩 #촉촉한내피부